일상다반사

171125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쓰기

cottu 2017. 11. 25. 10:57
반응형

오랜만에 블로그에 포스팅하네요. 오늘 확인해 보니 한 달이 넘게 블로그에 글을 발행하지 않고 방치해 두었네요. 학교도 다니고 있고, 기말고사 준비, 자격증, 영어시험 때문에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블로그에 대한 생각은 계속 하고 있는데 막상 글을 쓰려고 컴퓨터 앞에 앉으면 다른 일을 먼저 찾게 되네요.





블로그에 올릴 내용을 스마트폰에 한 가득 저장해 놨는데, 이 자료를 활용하기가 생각보다 힘드네요. 무엇보다 귀차니즘이 가장 문제네요...



어제 눈도 오고 날씨도 많이 추워지고 있습니다. 진짜 겨울이 온 것 같습니다. 오늘 아침 뉴스를 봤는데 이번 겨울은 많이 춥다고 합니다. 다가오는 겨울 잘 준비하고 기말 시험도 잘 봐서 방행 때는 블로그에 전념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71125.

반응형